하림 미식 유니짜장면 컵라면 후기

2023. 4. 11. 06:57음식 후기

반응형

편의점에서 1+1 해서 구입해본 짜장 컵라면

짜장 컵라면엔 진심인 편이다

편의점 기준 정가 4980원

1+1행사와 통신사 할인 적용하면 개당 약 2200원

 

곱게간 돼지고기가 많이 들었다는게 셋링 포인트이다.

유니짜장이 고기많이 들어가서 감칠맛이 좋은게 포인트이니 당연한점!

뭐라뭐라 전자렌지도 써야하고 해서 복잡한거 같았는데 

면은 뜨거운물에 불리고 짜장소스를 전자레인지에 돌리라는 말 ! 

다소 거칠어 보이는 라면면과 짜장 소스 그리고 조미유 가 들었다.

조그 뜯고 아랫부분 만지면 세워서 전자렌지에 돌릴수 있게 나왔다 

그래도 혹시몰라 데우는 1분동안 지켜봤다.

합체를하고 조미유까지 둘러주었다.

오 정말 고기가 많이 들었다. 

건더기가 많이 보여서 좋았다.

면사이사이 붙어 오는 고기들이 식감이 참 좋았다.

먹으면서 본건데 굳이... 뚜껑이 ... 플라스틱이어야할 이유가 뭘까 .... 

뭐...저 홈으로 거치를하거나 눌러 닫아두라는거 같은데 .. 굳이? 

없애고 단가를 낮춰도 좋을것같고 .. 환경도 .. 그렇고 

필요한건 환경을 넘어서라도 사용하자 주의인데 이건 너무 불필요한거 아닌가 싶어서 ^^;;

예쁘지도 않구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