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비타 멀티비타민 이뮨플러스 신형 종근당건강

2023. 4. 12. 06:12제품 리뷰

반응형

매번 사먹던 비타민이 리뉴얼 되었다 

영양성분의 변화는 없다고 하지만 그냥 찜찜해서 아직 재고가 많이 남았지만 새로 리뉴얼 된것을 사보았다.

구형과 나란히 놓아보았다,

기존 주~~황색 패키지보다 노란색패키지가 좀더 비타민스럽다고 느껴지기는 하네 ^^

왜 바꿨는지 알것도 같다

내용물 7개 패키지는 같다. 

색깔만 바꿨다보다.

하긴 기계는 그대로 써야하니 ㅎ 

제조공장도 같다.

정말 그대로 인것이다.

 

패키지가 정말 소르끼치도록 같다 ㅋㅋ

안에 알약도 정확하게 일치한다.

사실 친구가 오쏘몰말고 이게 신상으로 나왔다며 좋아보인다고 해서 뭔가하고 보니 내가 먹던거라 전에 친구한테도 소개시켜준적 있는데 별 효과 못느꼈다고 했었다 ....... 바부... ㅋㅋㅋ

나는 자취생이라 영양제삼아 먹는거라 쭉먹어왔다. 이런건 먹다가 안먹으면 바로 느끼지 ㅋㅋ

 

나의 필수품 

 

이전 구형을 잘 드시던 분들은 계속 잘 드시면 될 것 같다. 

 

근데 트레이더스엔 구형으로 계속 팔고있다?? 재고가 남아서 일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