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흠뻑쇼 대구 스탠딩 후기

2022. 6. 16. 21:56일상 기록

반응형

싸이 흠뻑쑈 대구 스탠딩 후기

이장을 시작하지 

티켓 수령하면서 받은 가방 응원봉 그리고 물^^
몸에 붙일수있는 일회용?타투스티커도 준다

기다리기 대기상태 공연시작 약 10분전이었던듯

흠뻑쇼 게스트 에픽하이

이날은 에픽하이님이랑 헤이즈 님이 게스트로 와주셨어요

낮과 밤 뜨겁게 보내는 공연

흠뻑쇼에 젖어가는 나의 옷

점점 시간차로 완전 홀딱 젖은 옷을 보여주고싶어서 ^^ 그냥 수영장 들어갔다 온거와 다를게 없습니다.

흠뻑쇼 게스트 가수 헤이즈

 

흠뻑쇼 물쇼 쏟아지는 물줄기
흠뻑쇼 물쇼 쏟아지는 물줄기
흠뻑쇼 물쇼 쏟아지는 물줄기
흠뻑쇼 물쇼 쏟아지는 물줄기
신난 그림자ㅋㅋㅋㅋㅋㅋ

또가고싶다...

팁)  차없이 가신분들은..  택시안잡히니까  앵콜할때쯤 미리나오셔야해요
공연 다 마치면 버스도 끊기구요(원래 몇 대 없음) 택시와도 코앞에와서 따블은 기본 따따따불 불러서 갑니다ㅋㅋㅋㅋㅋㅋ

카톡택시 불러도 코앞에와서 사태파악하고 취소해버려요 ...ㅋ.ㅋㅋ 짜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