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애플워치 연동 어디까지 될까

2022. 6. 6. 18:20제품 리뷰

반응형

샤오미 워치를 4년넘게 쓴 나 ..
갤럭시를 쓰는사람은 갤럭시 워치만 써야한다는 편견을 깨보고싶은건 아닌데
내손목엔 갤럭시 워치가 젤 작은것도 좀 .. 크다 ........
그래서 애플워치 작은걸로 사서 시도하기로 햇다 .(좀 옛날에사서 워치3임)
어차피 시계 아침 알람 가끔 심박수 밖에 안쓰니 굳이 갤럭시로 맞춤하지 않아도 될것 같았다.
아이패드가 있어서 어떻게든 연동이 되지않을까?

근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켜지지가않는다
연동은 당장안하고 엄마폰이나 친구폰에 연동을하고 모든기능끄고
알람과 시계만 쓰려고 햇는데
시계가 뜨질않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만이라도 뜨면 되는데ㅠㅠ
너무 당황해서 급한대로 친구에게 부탁해서 연동을 했다ㅋㅋㅋ
(2주쯤 뒤에 본가가서 엄마폰으로 옮겨탐)

글구 작년쯤 한번 업뎃을 지맘대로 시도한적이있는데 업데이트마무리가 폰에서 하는거여서 ㅋㅋㅋ 당황햇다 ....
엄마랑 떨어져사는데 ㅋㅋㅋ 몇일을 벽돌로 지냈지뭐야 ...

지금은 아이폰 공기계하나를 구해서 사용중이긴한데 연동해서 쓰는 기능은 단 1도 없다 ..
아이폰은 카메라 명기라해서 xs 구해본것 뿐이다
대체 운동을 왜 .. 기록해야하지? 애초에 기록할만한 운동을 얼마나 하는지 ... 그런 기록은 폰에서 다 되는데 왜 워치로 굳이 해야하는지 모르겠어여 ㅋㅋㅋ 워치있다고 폰안들고다니는 사람 몇이나 될까요 ...
혹시나 갤럭시이지만 애플워치가 너어어어무 갖고싶다면 ㅋㅋ 공기계하나 마련할것을 추천한다 .ㅋㅋ   아이폰6s 이상이면되니 아이폰 x,xr,xs정도면 공기계를 중고로 구햄봄직하다


와이파이 블루투스없이 사용하고있는기능들

반응형